로고

합천수려한영화제
  • 공지사항
  • 언론보도
  • 공지사항

    언론보도

    수려한합천영화제, 공식 슬로건·포스터 공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64회   작성일Date 25-10-29 14:10

    본문

    1. 수려한합천영화제, 공식 슬로건·포스터 공개 / 김문숙 기자/ 이뉴스투데이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개최 예정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개최 예정인 제6회 수려한합천영화제(BHIFF2025)가 올해의 공식 슬로건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올해 수려한합천영화제는 ‘네가 잘됐으면 좋겠어’라는 슬로건으로 극장 상영, 제작 지원 프로그램(필름챌린지),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될 예정이다.

    슬로건 ‘네가 잘 됐으면 좋겠어’는 영화를 시작하는 신인 감독과 독립영화인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그들의 가능성과 도전을 지지하고자 하는 합천군과 영화제의 진심이 표현되어 있다.

    수려한합천영화제2025는 이번 슬로건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화계의 새로운 목소리를 발굴하고, 관객과 함께 성장하는 영화제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하고자 한다.

    함께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합천군민들이 영화인을 따뜻하게 응원하는 장면을 중심에 담았다. 합천영상테마파크를 배경으로, 합천군이 영화의 미래를 응원하는 모습이 시각적으로 표현되며, 올해 영화제가 추구하는 응원과 지지의 메시지를 더욱 선명하게 전하고 있다.

    특히, 창작자들이 영화제 기간 동안 합천을 배경으로 단편 영화를 완성하고, 이를 대상으로 경쟁을 펼치는 ‘수려한합천영화제 필름챌린지’는 오는 9월 14일까지 1차 공모를 마감한다. 대상은 1000만원, 최우수상 700만원, 우수상 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응모는 수려한합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구글 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제6회를 맞은 수려한합천영화제는 지역과 영화, 관객과 창작자를 잇는 영화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올해 역시 새로운 시작점에 선 영화인들을 응원하는 영화제로 주목받고 있다.



    2. 수려한합천영화제, 공식 슬로건·포스터 공개 / 최일생 기자 / 쿠키뉴스